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 나의 서방님] : 기둥서방 로맨스 웹툰, '오!나의 서방님' 무료로 보는법 & 상세 내용 공유

by 웹툰 볼 땐 투믹스 2023. 6. 13.

 

 

*사진 클릭 시 해당 작품으로 넘어갑니다.

 

 

[오! 나의 서방님] : 기둥서방 로맨스 웹툰, '오!나의 서방님' 무료로 보는법 &상세 내용 공유

 

안녕하세요, 투믹스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나오자마자 화제의 돌풍인 투믹스 신작, '오! 나의 서방님'에 대한 모든 것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업로드 되자마자 인기 순위 탑인 화제의 신작 웹툰, '오! 나의 서방님'. '오! 나의 서방님' 무료로 보는법, 등장인물 소개 등 관련 정보에 대해 소개해 드릴테니  해당 포스팅에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 나의 서방님' 보러가기! [클릭시 이동] ▶

 

 

 

 

 

1. '오! 나의 서방님' 웹툰 소개 


*사진 클릭 시 해당 작품으로 넘어갑니다.

 

 

1. 장르 : 로맨스 

2. 글/그림 : 이과장/강차장 

3. 연재처: 투믹스 

4. 연재주기: 일요연재 

5. 추천도: ★★★★★

 

'오! 나의 서방님' 웹툰의 줄거리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기 한 번 못 펴고 처가살이 중인 남자 주인공, 덕수. 처가에 얹혀 사는 덕수가 와이프, 장모, 처형, 처제와 함께 지내며 일어나는 야릇한 썸을 그린 투믹스 인기 신작 웹툰 입니다.  투믹스 일요 웹툰으로, 금단의 선을 넘는 핑크빛 아찔 로맨스를 그려내 투믹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입니다. 

 

'오! 나의 서방님' 보러가기! [클릭시 이동] ▶

 

 

 

 

 

 

 

 

 

 

2. '오! 나의 서방님' 비하인드


*사진 클릭 시 해당 작품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으로 '오! 나의 서방님' 비하인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작가님들의 인터뷰에서 '오! 나의 서방님' 작품 비하인드 질문과 답변이 오갔는데요, 해당 웹툰의 썸네일 탄생비화 및 쓰리 사이즈 설정 시 가장 중요한 부분들에 대해 담았습니다. 

 

 

▼'오! 나의 서방님' 비하인트 인터뷰 보러가기! [클릭시 이동] ▼

 

 

 

 

 

 

 

 

 

 

3. '오! 나의 서방님' 등장인물 소개


 

 

 

남자 주인공, 덕수. 기 한 번 못 펴고 처가살이 중. 결혼 진행 중에 사기를 당하여 어쩔 수 없이 처가살이를 하며 1층 김밥집에서 배달 일을 하는 중.  처가살이를 하다 와이프, 장모, 처형, 처제와 야릇한 썸을 타버리고 만다. 

 

 

 

 

 

 

여자 주인공, 가지각색 매력을 가진 그녀들. 덕수와 금단의 선을 넘기 시작하는데, 잠을 자거나 덕수와 터치를 하며 야릇한 상황으로 몰아가는 그녀들. 처형의 상냠함과 귀여운 얼굴, 섹시한 몸매에 반해 그녀를 건드리고 마는 덕수. 처형 뿐 아니라 다른 여자들과도 야릇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버리고 마는데.. 

 

 

 

 

'오! 나의 서방님' 보러가기! [클릭시 이동] ▶

 

 

 

 

 

 

 

 

4. '오! 나의 서방님' 웹툰 미리보기


*사진 클릭 시 해당 작품으로 넘어갑니다.

 

 

 

 

 

 

 

 

 

5. '오! 나의 서방님' 웹툰 무료로 보는법은?


*사진 클릭 시 해당 작품으로 넘어갑니다.

 

 

'오! 나의 서방님'은 기둥서방 덕수의 야릇한 로맨스를 그린 신작 웹툰 입니다. 집에 있는 와이프, 처형, 처제와 썸을 타게 되는 기둥서방 덕수. 금단의 관계라는 설정때문인지 더 주목을 받고 있는 투믹스 웹툰입니다. 

 

투믹스 '오! 나의 서방님' 웹툰 무료로 보는법은 어떻게 될까요? 투믹스에서 단 3초!만에 가입하면 끝입니다. 투믹스에 간단하게 가입하면 그 즉시 선물함에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있는 무료이용권 6장이 발급됩니다. 또한 무료충전소, 다양한 월별 무료 이벤트 등을 통해 무료로 코인을 얻어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친구만 초대하면 5코인을 주는 친구 초대 이벤트 및 출석을 하면 최대 5코인을 주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오픈되었으니 무료 코인을 받아 '오! 나의 서방님' 작품을 무료로 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오! 나의 서방님' 보러가기! [클릭시 이동] ▶

 

 

 

 

 

 

 

 

*사진 클릭 시 해당 작품으로 넘어갑니다.